-
평소 snl을 즐겨보지 않던 제가 윤가이 숏츠를 통해 snl을 보게 되었습니다. 윤가이가 최근 잘 나오지 않아서 찾아보니 하차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.
많이 아쉽긴 했지만, 더 유명해졌으니 다른 채널을 통해서 또다시 만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. 윤가이 하차 이유, 및 다음 활동에 대해 정리했습니다.
윤가이 프로필
윤가이는 2000년 생입니다. 166cm의 키에 귀여운 외모의 배우입니다. 서울 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 후 2019년 영화 '선희와 슬기'를 통해 데뷔했습니다.
2023년 SNL코리아 시즌 4에 크루로 합류해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여러 예능에 출연하여 라이증 스타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.
특히 지난번 나는 솔로의 영숙을 거의 싱크로율 100%로 표현하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고 이로 인해 많은 섭외가 되었습니다.
윤가이 수상 및 출연
윤가이는 지난달 제3회 청룡시리즈 어워즈 신인여자예능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. 그리고 라디오 스타,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여 대중에게 그 이름을 확실히 알렸습니다.
윤가이가 SNL에서 하차한 것은 아쉽지만 한지만, 이준혁 주연의 '인사하는 사이'의 촬영을 마쳤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. 뿐만 아니라 박찬욱 감독의 영화 어쩔 수 없다에 캐스팅 가능성도 알려지고 있습니다.
영화과 드라마에서 예능감 뺀 배우로서의 면모를 볼 수 있고, 앞으로 더 성장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.
윤가이 하차 반응
예능의 이미지가 강했고, 많은 웃음을 선사했던 윤가이이기에 팬들의 반응은 많이 아쉬워하고 있습니다. 그러나 팬들도 연기자의 길을 잘 걸을 수 있도록 응원하는 분위기입니다.
예능 프로그램을 떠나는 것은 쉬운 결정은 아니지만 미래에는 배우로서 성장하기 위해서는 어려운 결단을 내렸다고 생각합니다. 앞으로 그의 행보가 기대가 되고 응원합니다.